ㅅㅂ 시즌2 자막 싱크가 병신 같아서 지금 대사 하나 나올때마다 싱크로 1초씩 뒤로 하고 있는중 ;;;
30분 정도가면 자막이 60초 정도 안맞아 아옼 빡쳐
십덕 이야기 : 이거 우리나라 이야기 아니냐? 전에 뉴스에서 봤던거 같은데 의사인가? 하여튼 걔가 필로폰 만든거 ㄳ
ㅅㅂ 시즌2 자막 싱크가 병신 같아서 지금 대사 하나 나올때마다 싱크로 1초씩 뒤로 하고 있는중 ;;;
30분 정도가면 자막이 60초 정도 안맞아 아옼 빡쳐
십덕 이야기 : 이거 우리나라 이야기 아니냐? 전에 뉴스에서 봤던거 같은데 의사인가? 하여튼 걔가 필로폰 만든거 ㄳ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