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내가 좀 바빠서 십덕을 잘 못하지만
야이 넷온 잘 안해요 싸이 안해요 전번 등록 안되어있어요 기타등등
한마디로 후로라는 말이잖아!!!
거기에다가 늬들이랑은 놀 생각 없다
이 뜻임
잘봐라 메인 아이디는 실제 생활에서 노는 애들 막 들어가 있고
세컨 아이디는 나중에 낚인 색휘들 ㅋㅋㅋ 거리면서 캡처 올라온다 기대해도 좋다 ㄳ
오늘 내가 좀 바빠서 십덕을 잘 못하지만
야이 넷온 잘 안해요 싸이 안해요 전번 등록 안되어있어요 기타등등
한마디로 후로라는 말이잖아!!!
거기에다가 늬들이랑은 놀 생각 없다
이 뜻임
잘봐라 메인 아이디는 실제 생활에서 노는 애들 막 들어가 있고
세컨 아이디는 나중에 낚인 색휘들 ㅋㅋㅋ 거리면서 캡처 올라온다 기대해도 좋다 ㄳ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