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모든 젊은이들이 네이트온 아이디 있음 싸이 해야 하냐?

어느시대적 발상이냐?

 

나 그리고 전화번호는 공개 안하는데?

생일도 공개안하고

웹에서 너처럼 신상 털릴일 있냐

그런거 왜 공개 해야함?

친구는 굳이 넷온에 등록안해도 내 번호 아는데

 

 

너 이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