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모든 젊은이들이 네이트온 아이디 있음 싸이 해야 하냐?
어느시대적 발상이냐?
나 그리고 전화번호는 공개 안하는데?
생일도 공개안하고
웹에서 너처럼 신상 털릴일 있냐
그런거 왜 공개 해야함?
친구는 굳이 넷온에 등록안해도 내 번호 아는데
너 이상함.
세상 모든 젊은이들이 네이트온 아이디 있음 싸이 해야 하냐?
어느시대적 발상이냐?
나 그리고 전화번호는 공개 안하는데?
생일도 공개안하고
웹에서 너처럼 신상 털릴일 있냐
그런거 왜 공개 해야함?
친구는 굳이 넷온에 등록안해도 내 번호 아는데
너 이상함.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