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노트북 오늘 받은 놈의 상태

2010-11-10 23:36:14 조회 269
note.jpg

얼마나 가나 봐야지 

십색히

내가 존나 사고싶던거 삿어

그것도 존나 싸게...

z136 이라고..

후 시발 부럽긴 존나 부러움

첨부 이미지

note.jpg
연달
Signature
서명하면 결제되는건가여? 그럼 안할래요

댓글 (3)

2010-11-10
ㅇㅇ
닭ㅇㅇ2010-11-10
연달이 열폭한당ㅋㅋ
닭ㅇㅇ2010-11-10
긔엽긔
제목
솔까말 (2)
솔까말 (2)
··
생각해봐라 (2)
생각해봐라 (2)
··
이 블로그 내가 아는 그 사람꺼냐? ㅡ.,ㅡ (2)
이 블로그 내가 아는 그 사람꺼냐? ㅡ.,ㅡ (2)
··
어떢할까? (8)
어떢할까? (8)
··
생각의 틀을 깨세요. (3)
생각의 틀을 깨세요. (3)
··
야 시발 당장은 웃겠지만 이새끼 어떡하냐? (1)
야 시발 당장은 웃겠지만 이새끼 어떡하냐? (1)
··
아..시벌 어쩔거여.. (6)
아..시벌 어쩔거여.. (6)
··
모토로이 12/12 고민되네 (1)
모토로이 12/12 고민되네 (1)
··
늬들은 나를 어덕게 생각하냐? (1)
늬들은 나를 어덕게 생각하냐? (1)
··
니네 세계에서 검색량이 젤 많은곳이 어딘지 아냐? (13)
니네 세계에서 검색량이 젤 많은곳이 어딘지 아냐? (13)
··
꼬부기꼬부기 (1)
꼬부기꼬부기 (1)
··
나 간다 아씨 논문 번역 하기싫다 진짜 (2)
나 간다 아씨 논문 번역 하기싫다 진짜 (2)
··
하지만 예상과는 틀린 말을 할게 (1)
하지만 예상과는 틀린 말을 할게 (1)
··
야이 나랑 친구할 애 읶냐? (4)
야이 나랑 친구할 애 읶냐? (4)
··
폰텍도 좆망한 이 시점에서,
폰텍도 좆망한 이 시점에서,
··
늬들 다 뭐하냐? (3)
늬들 다 뭐하냐? (3)
··
노트북 오늘 받은 놈의 상태노트북 오늘 받은 놈의 상태 (3)
노트북 오늘 받은 놈의 상태노트북 오늘 받은 놈의 상태 (3)
··
잠이나잠이나 (3)
잠이나잠이나 (3)
··
밤되니까 쌀쌀하네, (3)
밤되니까 쌀쌀하네, (3)
··
질럿트 이벤트
질럿트 이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