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격이 어쩜이렇게 더러워 졌을까?... ?
난 아무렇지 않게 말하고 행동하는데
조나 까칠하대....
..
회사에서는 시크하다카고.. 좋게 말한거겠지만..
...
어휴.. 내가 어쩌다 이렇게 됐을까...?-_-???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