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ㅈㅠ
감격
오빠야한테서 방금 문자온거 있죠?
밥 잘 먹었냐고~ 극장은 어디가 좋냐고
께속께속 문자 보낼까 말까 하다가 안보냈는데 오빠야가 먼저 문자 했어요
이거 좋은 징조 맞죠?
원래 이런거 대리님한테 막 막 말하고 그랬었는데 ㅠㅈㅠ
지금 대리님한테 말하면.......
깔데기 콸콸콸...
ㅠㅈㅠ
감격
오빠야한테서 방금 문자온거 있죠?
밥 잘 먹었냐고~ 극장은 어디가 좋냐고
께속께속 문자 보낼까 말까 하다가 안보냈는데 오빠야가 먼저 문자 했어요
이거 좋은 징조 맞죠?
원래 이런거 대리님한테 막 막 말하고 그랬었는데 ㅠㅈㅠ
지금 대리님한테 말하면.......
깔데기 콸콸콸...
댓글 (8)
안생겨요^^
안생겨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