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ㅈㅠ

감격

오빠야한테서 방금 문자온거 있죠?

밥 잘 먹었냐고~ 극장은 어디가 좋냐고

 

께속께속 문자 보낼까 말까 하다가 안보냈는데 오빠야가 먼저 문자 했어요

이거 좋은 징조 맞죠?

 

 

 

 

원래 이런거 대리님한테 막 막 말하고 그랬었는데 ㅠㅈㅠ

지금 대리님한테 말하면.......

깔데기 콸콸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