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랑 여자랑 존나 큰 차이점이... 그건거같아
여자들은 연애사도 지 친구들이랑 존나 상담하더라
남자들은 보통 안그러는데
그래서 이게 연애질 할때도
여자친구 친구들 만나면 시발 뭘 알고있는지 몰라서 존나 더 불편하다니깐
솔직히 남자들은 돈주고 하는거 아닌이상에야
여자친구랑 뭐 했다는 얘기정도나 하지 뭐 언제 어디서 어떻게 하고 뭐 어땠다는 얘기는 잘 안하자나
근데 존나 무서웠던게 뭐냐면
여자친구는 걔 친구가 무슨 자세를 좋아하는지 성감대가 어딘지까지도 다 알더라니깐? ㅡ,.ㅡ


댓글 (2)
또몽정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