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참치가 맛있긴 하지 나도 회중에서 젤 좋아하긴 한데


내가 그때 친구가 쏜다그래서


존나 좀 비싼데가서 먹었거든


1인분에 8만원이었는데 그거 존나 먹어도


와 시발 8만원짜리 맛이다~ 이런건 없던데 그냥 진짜 2만원짜리랑 비교해서


느끼기에 약간의 질감이나 맛 차이가 있긴하지만


그게 존나 돈십만원주고 먹을만큼 느끼진 않았거든


근데 대체 왜 그렇게 비싼걸까 시발


오히려 쇠고기는 맛차이가 확실하던데 참치는 좀 차이가 안큰거같아


그거 먹는애들은 왜케 비싼거 처먹을려고들 하는지 사실 이해가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