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v/3xQHDzgGlK8?fs=1&hl=ko_KR" />http://www.youtube.com/v/3xQHDzgGlK8?fs=1&hl=ko_KR"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allowscriptaccess="always" allowfullscreen="true" width="640" height="385" />
여자들이 불쌍하다 어휴. ㅇㅇ
그래도 소속사에서 좀 밀어주는득... ㅇㅇ
노래는 잘 물어다 줌 ㅇㅇ
댓글 (6)
왜 저기 갔는지 모르겠따
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