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저런애들이 오래 산다.

 

의식적으로라도 저렇게 해야

 

스트레스 안받고

 

그래야 탈모 안생기고

 

얼굴에 뾰루지 안나고

 

내가 군대에서 저런 마음가짐이라 피부 좋단소리 많이 들었지

 

예를 들면 "탁본좌 개색히 존나 꿀빠나보다? 피부가 시발 뽀송뽀송한게 니미 씹새끼야 고참들은 이 땡볕에서 ㅇ러글ㅇ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