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youtube.com/v/dzyyHNEvnso?fs=1&hl=ko_KR" />http://www.youtube.com/v/dzyyHNEvnso?fs=1&hl=ko_KR"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allowscriptaccess="always" allowfullscreen="true" width="480" height="385" /> http://www.youtube.com/v/nimwUeOMDT0?fs=1&hl=ko_KR" />http://www.youtube.com/v/nimwUeOMDT0?fs=1&hl=ko_KR"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allowscriptaccess="always" allowfullscreen="true" width="640" height="385" />
어떻게 저런여자를 두고 바람을 필수가 있을까... 참 ....
어떤의미로 대단하다..... ㅇㅇ
그러게나 말입니다;
댓글 (4)
보아노래 못들어
ㅠㅠ
그러게나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