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핰핡ㅇ_ㅇㅋ

Q
2010-11-12 00:21:15 조회 180
IMAGE_084.jpg




씌펄ㅋ 사진이 차에서 실내등킈고 찍었다만 


터치다이아는 후라쉬가 엄써섴ㅋㅋ


:D


돋는사실은 저거 핡느님이 깊티콘 핀번호준걸로 바까온거ㅇㅇ


더돋는건 내가 손으로사진찍는법을 아직모라서 발로찍언쓴데 저거 20개 넘는다능거ㅇㅇ


더더돋는건 핡느님이 준게 저게 다가아니라 오늘까지날짜꺼만 받아온거란거ㅇㅇ


ㅇ_ㅇㄳ


첨부 이미지

IMAGE_084.jpg

댓글 (13)

루법2010-11-12
우와
2010-11-12
ㄷㄷㄷ;;
이해리2010-11-12
더럽네
2010-11-12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걸 다 받아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Q
2010-11-12
이게 다가 아늬라해따

xD
Q
2010-11-12
조지아는 몇개되도안하길래 버렸슴ㄳ

ㅇ_ㅇㅋ
2010-11-12
카풰인 중돜


큐핏옹 ㅇㅇ
2010-11-12

헐 이게뭐야

2010-11-12
흐메 아직 날짜 남은게 있꾸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Q
2010-11-12
ㅇㅇ비타오백 열개랑 뻐내너우유 바까다먹고 잊고있언쓴데 

오늘생각나서 보닊깐 오늘까짘ㅋㅋㅋㅋ

ㅇ_ㅇ;
Q
2010-11-12
18일인가 17일까지가 한 서른개 됫던듴ㅋ

xD
2010-11-12
아자씨 또 한번 저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바 표정도 좀 도촬해오셈
홍류2010-11-12
이야;;
제목
너네 빼빼로는 받고 다니냐??너네 빼빼로는 받고 다니냐?? (6)
너네 빼빼로는 받고 다니냐??너네 빼빼로는 받고 다니냐?? (6)
··
던킨 아메리카노 존나 쓰던데 어케 해야 맛나게 먹음여? (3)
던킨 아메리카노 존나 쓰던데 어케 해야 맛나게 먹음여? (3)
··
콸콸콸 해서 다같이 던킨 커피를 받읍시다 (7)
콸콸콸 해서 다같이 던킨 커피를 받읍시다 (7)
··
편의점한단새퀴누구였냐?ㅇㅇ?편의점한단새퀴누구였냐?ㅇㅇ? (4)
편의점한단새퀴누구였냐?ㅇㅇ?편의점한단새퀴누구였냐?ㅇㅇ? (4)
··
콸콸콸 같이 해서 던킨 커피 받읍시다 (5)
콸콸콸 같이 해서 던킨 커피 받읍시다 (5)
··
어디서 깊콘을 저렇게 받아먹는거임? (2)
어디서 깊콘을 저렇게 받아먹는거임? (2)
··
90~93년생은 패마 1천원권 받아라 (5)
90~93년생은 패마 1천원권 받아라 (5)
··
1인자 핡님은 (1)
1인자 핡님은 (1)
··
느그들 시라노뜬건 알고 십덕질이냐 (4)
느그들 시라노뜬건 알고 십덕질이냐 (4)
··
더더덛ㄷ돋는 사실ㅇㅇ더더덛ㄷ돋는 사실ㅇㅇ
더더덛ㄷ돋는 사실ㅇㅇ더더덛ㄷ돋는 사실ㅇㅇ
··
커피 좀 사야겠는데 (2)
커피 좀 사야겠는데 (2)
··
핰핡ㅇ_ㅇㅋ핰핡ㅇ_ㅇㅋ (13)
핰핡ㅇ_ㅇㅋ핰핡ㅇ_ㅇㅋ (13)
··
으아 싸이쪽지 ㅋㅋㅋ (2)
으아 싸이쪽지 ㅋㅋㅋ (2)
··
갤럭시 쓰는사람 대기타센 (2)
갤럭시 쓰는사람 대기타센 (2)
··
야호! 신난다zz (3)
야호! 신난다zz (3)
··
아이폰이든 안드로이드든 (4)
아이폰이든 안드로이드든 (4)
··
늬들아 나왂어 (2)
늬들아 나왂어 (2)
··
요즘 돈벌이가 폰도 안사고,
요즘 돈벌이가 폰도 안사고,
··
어색어색 열매를 먹었나.
어색어색 열매를 먹었나.
··
조금만 더 참아라, (2)
조금만 더 참아라,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