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편의점한단새퀴누구였냐?ㅇㅇ?

Q
2010-11-12 00:36:38 조회 210
지숙_짭지숙.jpg




이거 열개넘는거 갖고가서 내놔라 하니깐 안싫어하든데ㅇㅇ


물논 알바니깐그렇겠찤ㅋㅋㅋㅋ


점주의입장은 다르다했던듴ㅋ


ㅇㅇ


까페라떼마일드 결제는 11개 해주고 열개만 받아오니깐 


아르바아가씌가 


" 자주좀 오셍녀^^ " 그러드라능ㅋ


ㅇ_ㅇㅋ 


 

첨부 이미지

지숙_짭지숙.jpg

댓글 (4)

루법2010-11-12
ㅎㅎ 삼각김밥 모아서 후라이팬에 볶아먹던게 생각나네
홍류2010-11-12
헐;
이해리2010-11-12
판프
홍류2010-11-12
판프
제목
너네 빼빼로는 받고 다니냐??너네 빼빼로는 받고 다니냐?? (6)
너네 빼빼로는 받고 다니냐??너네 빼빼로는 받고 다니냐?? (6)
··
던킨 아메리카노 존나 쓰던데 어케 해야 맛나게 먹음여? (3)
던킨 아메리카노 존나 쓰던데 어케 해야 맛나게 먹음여? (3)
··
콸콸콸 해서 다같이 던킨 커피를 받읍시다 (7)
콸콸콸 해서 다같이 던킨 커피를 받읍시다 (7)
··
편의점한단새퀴누구였냐?ㅇㅇ?편의점한단새퀴누구였냐?ㅇㅇ? (4)
편의점한단새퀴누구였냐?ㅇㅇ?편의점한단새퀴누구였냐?ㅇㅇ? (4)
··
콸콸콸 같이 해서 던킨 커피 받읍시다 (5)
콸콸콸 같이 해서 던킨 커피 받읍시다 (5)
··
어디서 깊콘을 저렇게 받아먹는거임? (2)
어디서 깊콘을 저렇게 받아먹는거임? (2)
··
90~93년생은 패마 1천원권 받아라 (5)
90~93년생은 패마 1천원권 받아라 (5)
··
1인자 핡님은 (1)
1인자 핡님은 (1)
··
느그들 시라노뜬건 알고 십덕질이냐 (4)
느그들 시라노뜬건 알고 십덕질이냐 (4)
··
더더덛ㄷ돋는 사실ㅇㅇ더더덛ㄷ돋는 사실ㅇㅇ
더더덛ㄷ돋는 사실ㅇㅇ더더덛ㄷ돋는 사실ㅇㅇ
··
커피 좀 사야겠는데 (2)
커피 좀 사야겠는데 (2)
··
핰핡ㅇ_ㅇㅋ핰핡ㅇ_ㅇㅋ (13)
핰핡ㅇ_ㅇㅋ핰핡ㅇ_ㅇㅋ (13)
··
으아 싸이쪽지 ㅋㅋㅋ (2)
으아 싸이쪽지 ㅋㅋㅋ (2)
··
갤럭시 쓰는사람 대기타센 (2)
갤럭시 쓰는사람 대기타센 (2)
··
야호! 신난다zz (3)
야호! 신난다zz (3)
··
아이폰이든 안드로이드든 (4)
아이폰이든 안드로이드든 (4)
··
늬들아 나왂어 (2)
늬들아 나왂어 (2)
··
요즘 돈벌이가 폰도 안사고,
요즘 돈벌이가 폰도 안사고,
··
어색어색 열매를 먹었나.
어색어색 열매를 먹었나.
··
조금만 더 참아라, (2)
조금만 더 참아라,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