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편의점한단새퀴누구였냐?ㅇㅇ?
event 2010-11-12 00:36:38visibility 조회 210

이거 열개넘는거 갖고가서 내놔라 하니깐 안싫어하든데ㅇㅇ
물논 알바니깐그렇겠찤ㅋㅋㅋㅋ
점주의입장은 다르다했던듴ㅋ
ㅇㅇ
까페라떼마일드 결제는 11개 해주고 열개만 받아오니깐
아르바아가씌가
" 자주좀 오셍녀^^ " 그러드라능ㅋ
ㅇ_ㅇㅋ

이거 열개넘는거 갖고가서 내놔라 하니깐 안싫어하든데ㅇㅇ
물논 알바니깐그렇겠찤ㅋㅋㅋㅋ
점주의입장은 다르다했던듴ㅋ
ㅇㅇ
까페라떼마일드 결제는 11개 해주고 열개만 받아오니깐
아르바아가씌가
" 자주좀 오셍녀^^ " 그러드라능ㅋ
ㅇ_ㅇㅋ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