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더더덛ㄷ돋는 사실ㅇㅇ

Q
2010-11-12 00:24:23 조회 198
IMAGE_085.jpg


금성25가서 레쯔비 바꾸고 711가서 까페라떼바깐쓴데


갈때마다 걍받아오기 민망스럽어섴ㅋ 


어차피필꺼 라는생각으로 담배를 산쓴데 하나가 엉뚱한겈ㅋㅋㅋ 1mg


시발;;


잡설이고 1인자 핡느님찬양ㅇㅇ


:D 

첨부 이미지

IMAGE_085.jpg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제목
너네 빼빼로는 받고 다니냐??너네 빼빼로는 받고 다니냐?? (6)
너네 빼빼로는 받고 다니냐??너네 빼빼로는 받고 다니냐?? (6)
··
던킨 아메리카노 존나 쓰던데 어케 해야 맛나게 먹음여? (3)
던킨 아메리카노 존나 쓰던데 어케 해야 맛나게 먹음여? (3)
··
콸콸콸 해서 다같이 던킨 커피를 받읍시다 (7)
콸콸콸 해서 다같이 던킨 커피를 받읍시다 (7)
··
편의점한단새퀴누구였냐?ㅇㅇ?편의점한단새퀴누구였냐?ㅇㅇ? (4)
편의점한단새퀴누구였냐?ㅇㅇ?편의점한단새퀴누구였냐?ㅇㅇ? (4)
··
콸콸콸 같이 해서 던킨 커피 받읍시다 (5)
콸콸콸 같이 해서 던킨 커피 받읍시다 (5)
··
어디서 깊콘을 저렇게 받아먹는거임? (2)
어디서 깊콘을 저렇게 받아먹는거임? (2)
··
90~93년생은 패마 1천원권 받아라 (5)
90~93년생은 패마 1천원권 받아라 (5)
··
1인자 핡님은 (1)
1인자 핡님은 (1)
··
느그들 시라노뜬건 알고 십덕질이냐 (4)
느그들 시라노뜬건 알고 십덕질이냐 (4)
··
더더덛ㄷ돋는 사실ㅇㅇ더더덛ㄷ돋는 사실ㅇㅇ
더더덛ㄷ돋는 사실ㅇㅇ더더덛ㄷ돋는 사실ㅇㅇ
··
커피 좀 사야겠는데 (2)
커피 좀 사야겠는데 (2)
··
핰핡ㅇ_ㅇㅋ핰핡ㅇ_ㅇㅋ (13)
핰핡ㅇ_ㅇㅋ핰핡ㅇ_ㅇㅋ (13)
··
으아 싸이쪽지 ㅋㅋㅋ (2)
으아 싸이쪽지 ㅋㅋㅋ (2)
··
갤럭시 쓰는사람 대기타센 (2)
갤럭시 쓰는사람 대기타센 (2)
··
야호! 신난다zz (3)
야호! 신난다zz (3)
··
아이폰이든 안드로이드든 (4)
아이폰이든 안드로이드든 (4)
··
늬들아 나왂어 (2)
늬들아 나왂어 (2)
··
요즘 돈벌이가 폰도 안사고,
요즘 돈벌이가 폰도 안사고,
··
어색어색 열매를 먹었나.
어색어색 열매를 먹었나.
··
조금만 더 참아라, (2)
조금만 더 참아라,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