얃얃한테는 누나라고 하면서
돈벌한테는 돈벌씨라고 하남
형이라고 해라 동갑이면 걍 씨 붙이고 ㅇㅇ
얃누나는 학교 선후배라 회사 오기전부터 알았거등.그리고 직장동료는 씨 호칭하라고 사장님으 명령
ㅇㅇ나랑 덕충이랑 학교선후배 하늘과 땅ㅇㅇ
댓글 (6)
얃누나는 학교 선후배라 회사 오기전부터 알았거등.
그리고 직장동료는 씨 호칭하라고 사장님으 명령
ㅇㅇ나랑 덕충이랑 학교선후배 하늘과 땅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