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는 송파에서
이거 전에는 논현에서 했었음 ㅋ
논현에서 할때는 가게 규모가 존나 커서
편의점 안에 빵집있고 테이크아웃커피집있고 테라스도 있어서 테이블 6개있었고 막 이랬음 ㅋ
그게 아마 우리나라 패미리마트중에서 규모로 보면제일 컸지 ㅋ
현재는 송파에서
이거 전에는 논현에서 했었음 ㅋ
논현에서 할때는 가게 규모가 존나 커서
편의점 안에 빵집있고 테이크아웃커피집있고 테라스도 있어서 테이블 6개있었고 막 이랬음 ㅋ
그게 아마 우리나라 패미리마트중에서 규모로 보면제일 컸지 ㅋ
댓글 (6)
지금은 개 좆망구 그냥 노말한 편의점
ㅇㅇ그래서?
ㄴ 삼전동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