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바빠서 밥도 못 처먹고 일했는데 


ㅅㅂ 이젠 일산꺼지라냉 ;;;


아 점심시간 아껴가면서 일했더만 아 좆같냉...


난 꺼진다 다들 십덕거리고 있어 


복습은 안할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