딴데는 몰라 난 무조건 일산얘기임..


여긴 시발 뭐 줄까지 서서 시식을 받아먹음


특히 소고기 코너에 줄 존나 김 시발


빵같은건 존나 비인기종목이라 그냥 서서 막 세네개 집어먹어도 눈치 안주는데


소고기나 뭐 떡갈비 이딴거 보면 두개먹으면 시발 뒤에서 바나나 집어던질 기세


사실 카트도 없이 돌아다니면서 점심해결하기는 살짝 쪽팔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