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이천서비스센터
여기 괜찮드라 ㅇㅇ
기사님이 정비하는동안 심심해하지말라고 1:1로 폰얘기랑
인생사는얘기하고 시간이 남아서 한산해서 그런지 아시안게임 얘기하다
군대얘기로 넘어와 버려서 난 꿀먹은 벙어리처럼 "아~네네 맞아요" "그래야죠"
이것만 계속 얘기함ㅋ
우리동네 이천서비스센터
여기 괜찮드라 ㅇㅇ
기사님이 정비하는동안 심심해하지말라고 1:1로 폰얘기랑
인생사는얘기하고 시간이 남아서 한산해서 그런지 아시안게임 얘기하다
군대얘기로 넘어와 버려서 난 꿀먹은 벙어리처럼 "아~네네 맞아요" "그래야죠"
이것만 계속 얘기함ㅋ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