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목소리는 졸라좋넹
아 번역하기싫다 씨빠ㅓㅣ나어밍라ㅓㅁㄴㄻ
싫으면 앙하면됨
너님이 나 등록금 대줄래?
필베이 보컬 조제입니다^^
노래를 듣고 가사를 찬찬히 음미해보시면 왜 샴푸를 마시는지 아시게 될듯 하네요.
목소리 좋다는 말씀은 칭찬으로 알겠습니다.
번역해주신다니 영광이네요^^
댓글 (3)
싫으면 앙하면됨
너님이 나 등록금 대줄래?
필베이 보컬 조제입니다^^
노래를 듣고 가사를 찬찬히 음미해보시면 왜 샴푸를 마시는지 아시게 될듯 하네요.
목소리 좋다는 말씀은 칭찬으로 알겠습니다.
번역해주신다니 영광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