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없다니?

?
2010-11-14 01:57:36 조회 276
aaaaa.jpg

ㅇㅅㅇ?

첨부 이미지

aaaaa.jpg

댓글 (4)

2010-11-14
이거 제목 학생회장 암살이던데
2010-11-14

원래 이런류 영화 안좋아하지만 (대표적인건 부르스 윌리스나오는 영화) 혼자서 나쁜조직 전체를 터는 영화같은 영웅영화

뭐 재밌다니까 보겠음 ㄳㄳ

답변ㅇ승2010-11-14
근데 나도 안봐서 잼있는지는 모름 ㄳ 
HungryJack's2010-11-14

액션류 아님. 주인공이 학교기자 ㅇㅇ 스릴러도 아님. 코믹요소 약간 있고 그냥 그래. 짐 봤는데.. 그냥 그런 영화

제목
아침밥으로 그거 먹음아침밥으로 그거 먹음
아침밥으로 그거 먹음아침밥으로 그거 먹음
··
당ㅋ당ㅋ님 질문 (2)
당ㅋ당ㅋ님 질문 (2)
··
시발 살아갈 힘이 ㅇ벗당 (2)
시발 살아갈 힘이 ㅇ벗당 (2)
··
출근
출근
··
해가 뜨면 (1)
해가 뜨면 (1)
··
연불님 ㅠㅠ.. (1)
연불님 ㅠㅠ.. (1)
··
시라노 보는사람이 괴롭다?? (2)
시라노 보는사람이 괴롭다?? (2)
··
모토로이 메모리만 한 100메가 많았어도
모토로이 메모리만 한 100메가 많았어도
··
님들 데블 이란 영화 보지마셈
님들 데블 이란 영화 보지마셈
··
시발 나도 누가도와줘라 (7)
시발 나도 누가도와줘라 (7)
··
시라노 재미있다? (1)
시라노 재미있다? (1)
··
십샤키들아 휴대폰에 자부심을 느끼는건 언제인지나 알고 찢일대냐??십샤키들아 휴대폰에 자부심을 느끼는건 언제인지나 알고 찢일대냐?? (3)
십샤키들아 휴대폰에 자부심을 느끼는건 언제인지나 알고 찢일대냐??십샤키들아 휴대폰에 자부심을 느끼는건 언제인지나 알고 찢일대냐?? (3)
··
옵원 배터리가 만족스러워서 보니까. (4)
옵원 배터리가 만족스러워서 보니까. (4)
··
없다니?없다니? (4)
없다니?없다니? (4)
··
재밌는 영화 없음 ??? (2)
재밌는 영화 없음 ??? (2)
··
횽들 아이폰4 조건 좋은걸로 찾아줄수 있삼??
횽들 아이폰4 조건 좋은걸로 찾아줄수 있삼??
··
cheer up! (5)
cheer up! (5)
··
아무도 없나봐아무도 없나봐
아무도 없나봐아무도 없나봐
··
와우를 하는데...
와우를 하는데...
··
시나노 연애 그거 잼남?
시나노 연애 그거 잼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