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십샤키들아 휴대폰에 자부심을 느끼는건 언제인지나 알고 찢일대냐??

2010-11-14 02:52:10 조회 257
명령하지마!.jpg

 

 

 

 

그건

값순이에게

전화가 What! 을때다

첨부 이미지

명령하지마!.jpg

댓글 (3)

2010-11-14

님 스타2함 ?

2010-11-14
나는 1유저
2010-11-14

시대에 뒤쳐졌네

제목
아침밥으로 그거 먹음아침밥으로 그거 먹음
아침밥으로 그거 먹음아침밥으로 그거 먹음
··
당ㅋ당ㅋ님 질문 (2)
당ㅋ당ㅋ님 질문 (2)
··
시발 살아갈 힘이 ㅇ벗당 (2)
시발 살아갈 힘이 ㅇ벗당 (2)
··
출근
출근
··
해가 뜨면 (1)
해가 뜨면 (1)
··
연불님 ㅠㅠ.. (1)
연불님 ㅠㅠ.. (1)
··
시라노 보는사람이 괴롭다?? (2)
시라노 보는사람이 괴롭다?? (2)
··
모토로이 메모리만 한 100메가 많았어도
모토로이 메모리만 한 100메가 많았어도
··
님들 데블 이란 영화 보지마셈
님들 데블 이란 영화 보지마셈
··
시발 나도 누가도와줘라 (7)
시발 나도 누가도와줘라 (7)
··
시라노 재미있다? (1)
시라노 재미있다? (1)
··
십샤키들아 휴대폰에 자부심을 느끼는건 언제인지나 알고 찢일대냐??십샤키들아 휴대폰에 자부심을 느끼는건 언제인지나 알고 찢일대냐?? (3)
십샤키들아 휴대폰에 자부심을 느끼는건 언제인지나 알고 찢일대냐??십샤키들아 휴대폰에 자부심을 느끼는건 언제인지나 알고 찢일대냐?? (3)
··
옵원 배터리가 만족스러워서 보니까. (4)
옵원 배터리가 만족스러워서 보니까. (4)
··
없다니?없다니? (4)
없다니?없다니? (4)
··
재밌는 영화 없음 ??? (2)
재밌는 영화 없음 ??? (2)
··
횽들 아이폰4 조건 좋은걸로 찾아줄수 있삼??
횽들 아이폰4 조건 좋은걸로 찾아줄수 있삼??
··
cheer up! (5)
cheer up! (5)
··
아무도 없나봐아무도 없나봐
아무도 없나봐아무도 없나봐
··
와우를 하는데...
와우를 하는데...
··
시나노 연애 그거 잼남?
시나노 연애 그거 잼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