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마 애기가 만든 영화 같음
ㅠㅠ 흑흑 근데 돈은 조금 아까웠음
꼬추 5명이서 봤는데 내가 멤버쉽 다찍을라고 "내가 낼께" 함.
근데 4명이 카드 다줌 ..ㅋ 그래도 내껄로 다찍었음
자유게시판
님들 데블 이란 영화 보지마셈
event 2010-11-14 03:04:43visibility 조회 313
꼬마 애기가 만든 영화 같음
ㅠㅠ 흑흑 근데 돈은 조금 아까웠음
꼬추 5명이서 봤는데 내가 멤버쉽 다찍을라고 "내가 낼께" 함.
근데 4명이 카드 다줌 ..ㅋ 그래도 내껄로 다찍었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