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만구천원 나오고
별문제없단다 시발..
염증도 정상 당도 정상 간도 정상 엑스레이도 정상 다 정상ㅇ이란다..
그러고 구만구천 받고 시발넘들..ㅠㅠ
배아플때ㅑ 굶으란다..그렇게 삼일째거등...ㅠㅠㅠㅠ..ㄱ놈들..ㅠㅠ
댓글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