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10시쯤 되니깐 폭풍 졸음이 쏟아지길래

 

어머 이때 잠들어야해 하며 잠들었더니 ...

 

존나 일찍 눈떠지냉 ;;;

 

세수하고 면도하고 샤워하고 빨래 올려놓고 밥올려놓고 컴 앞에 앉으니깐 이 시간이냉 ... 돋냉

 

오늘 존나 일찍 출근하겠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