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이로 pc 원격 제어 가능한 어플.
아이팟터치 1세대 있을때도 있었어
키는건 어플이 아니라 공유기 기능을 이용하는거라서. 걍된다. 근거리고 원거리고 자시고 간에물론 무선랜으로 연결된 환경은 안됨. 메인보드의 Onboard Lan Card 부팅을 이용하는거라서
댓글 (16)
아이팟터치 1세대 있을때도 있었어
터치 1세대 있을때부터 있었던건레알
내가 터치2세대 나오자마자 샀을때도 해킹 어플로 있었으니깐
(2세대 나왔을땐 해킹이 없었음, 그러므로 1세대 어플)
여러가지 키보드 단축기 그담에 아예 마우스처럼 사용가능 하게 됬음
그거 근데 공유기 같은거 써야 하고
컴퓨터 안에서도 프로그램 까는 형식임
그리고 집에서도 키는건 안될듯 ㅋ
그리고 근거리에서도 키는건 안됨 ..
키는건 어플이 아니라 공유기 기능을 이용하는거라서. 걍된다. 근거리고 원거리고 자시고 간에
물론 무선랜으로 연결된 환경은 안됨. 메인보드의 Onboard Lan Card 부팅을 이용하는거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