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븅
event 2010-11-16 17:57:54visibility 조회 221
그냥 중고보단 해외에서 새거사징?
국내에서 13만원이면 조따 구린거나 화소로만 밀고 나가는 삼성꺼살듯
음... 국내에서 가격대 성능비 좋은건 소니 w350인데
이거 가격대 성능이 좋아서인지 중고는 잘 안나오고 중고딩에서 신품 17~19나옴
안그러면 그냥 해외구매로 루믹스 새거사든지
둘다 장단점은 있는데 하나는 2.5인치
하나는 800만화소...
뭔가 하나씩은 어설픔
댓글 (6)
화소 많아서 좋은거 있냐? 어차피 해상도 800만 쓰지도 않을텐데
그냥 싸이나 일반 블로그등 웹상이면 700~800만으로도 충분하고
lx5는 460달런데 세금붙으면 더비쌀듯
국내까지 하면 대충...14만5천원정도...ㅋㅋ
암튼 이것저것 보면서 좋은거 있음 글쓸게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