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븅

2010-11-16 17:57:54 조회 221
f2.JPGf2-2.JPGfx55.JPGfs55-2.JPG

그냥 중고보단 해외에서 새거사징?

 

 

국내에서 13만원이면 조따 구린거나 화소로만 밀고 나가는 삼성꺼살듯

 

 

 

 

음... 국내에서 가격대 성능비 좋은건 소니 w350인데

 

 

이거 가격대 성능이 좋아서인지 중고는 잘 안나오고 중고딩에서 신품 17~19나옴

 

 

 

안그러면 그냥 해외구매로 루믹스 새거사든지

 

 

 

둘다 장단점은 있는데 하나는 2.5인치

 

 

하나는 800만화소...

 

 

뭔가 하나씩은 어설픔

첨부 이미지

f2.JPG
f2-2.JPG
fx55.JPG
fs55-2.JPG

댓글 (6)

2010-11-16
하사신 이모델 말고 혹시 lx5나 lx3는 어떤지 좀 봐줄래 가격?
2010-11-16

화소 많아서 좋은거 있냐? 어차피 해상도 800만 쓰지도 않을텐데

2010-11-16

그냥 싸이나 일반 블로그등 웹상이면 700~800만으로도 충분하고

2010-11-16
고가형은 한국에서 사는게 더 쌈

lx5는 460달런데 세금붙으면 더비쌀듯
2010-11-16
저게 근데 무료배송인데 글로벌 무료배송이란거냐..
2010-11-16
아니 미국내에서 무료

국내까지 하면 대충...14만5천원정도...ㅋㅋ

암튼 이것저것 보면서 좋은거 있음 글쓸게 ㅇㅇ.
제목
시발 돈 없는 서러움을 어디가서 달랠까? (2)
시발 돈 없는 서러움을 어디가서 달랠까? (2)
··
하사신 존나 간지 질문이 하나있어 (3)
하사신 존나 간지 질문이 하나있어 (3)
··
파노라마는 내 울트라 병틱에도 있썽
파노라마는 내 울트라 병틱에도 있썽
··
파노라마 기능 로이에도있어 (1)
파노라마 기능 로이에도있어 (1)
··
나나 ㅇㅇ나나 ㅇㅇ (1)
나나 ㅇㅇ나나 ㅇㅇ (1)
··
그븅 이것도 좋은거 같아그븅 이것도 좋은거 같아 (5)
그븅 이것도 좋은거 같아그븅 이것도 좋은거 같아 (5)
··
근데 모토로라 파노라마 촬영기능 존나 킹이네근데 모토로라 파노라마 촬영기능 존나 킹이네 (10)
근데 모토로라 파노라마 촬영기능 존나 킹이네근데 모토로라 파노라마 촬영기능 존나 킹이네 (10)
··
헐 오늘 존나 진짜하루종일일만하는일머신이였네 (1)
헐 오늘 존나 진짜하루종일일만하는일머신이였네 (1)
··
ㅈㅣㅂ감 (1)
ㅈㅣㅂ감 (1)
··
미국에도 빠순이들이 있는걸 처음 목격함미국에도 빠순이들이 있는걸 처음 목격함 (2)
미국에도 빠순이들이 있는걸 처음 목격함미국에도 빠순이들이 있는걸 처음 목격함 (2)
··
퇴근시간이 다가오면서 포풍정덕 (1)
퇴근시간이 다가오면서 포풍정덕 (1)
··
너네는 데이터쉐어링 유심 구해놓는넘들 없냐? (4)
너네는 데이터쉐어링 유심 구해놓는넘들 없냐? (4)
··
그븅그븅 (6)
그븅그븅 (6)
··
오늘 아샨게임 남자 단체 추발 토렌트 좌표좀 줘라
오늘 아샨게임 남자 단체 추발 토렌트 좌표좀 줘라
··
형왔다 물어볼거 물어봐야지?형왔다 물어볼거 물어봐야지? (5)
형왔다 물어볼거 물어봐야지?형왔다 물어볼거 물어봐야지? (5)
··
여우는 봄미당 (2)
여우는 봄미당 (2)
··
여우는 봄미당 (4)
여우는 봄미당 (4)
··
블랙 마켓 서버는 왜내려놓은기냐 쩝.. (3)
블랙 마켓 서버는 왜내려놓은기냐 쩝.. (3)
··
뽐덕들 왜 저래 (6)
뽐덕들 왜 저래 (6)
··
블랙마켓2.5.1 있는 사람있냐?? (5)
블랙마켓2.5.1 있는 사람있냐??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