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븅 이것도 좋은거 같아

2010-11-16 18:13:59 조회 161
fh1.JPGfh1-2.JPG

당연 13만원 못미치게 살듯

첨부 이미지

fh1.JPG
fh1-2.JPG

댓글 (5)

2010-11-16
참고로 저생키가 싸게 파는거임

125달러정도인데

판매자 신용도 지수 보니깐 나쁘진 아니하니..
2010-11-16
하사신 이거 보면 80달라에 배송료 11.57달라 있자나 그럼 이가격에다가 해외배송료 더 추가되는거지? 세금이랑?
2010-11-16
세금은 안붙어

ㅇㅇ.

대충 92달러 잡고 한국까지 배송비 넉넉잡고 17000원 잡으면 12.3만원
2010-11-16
아 저 배송료가..
한국까지 배송되면 추가로 17000원정도로 추가되는거야?
어디서 뭘사든 그정도 나옴??
2010-11-16

0.45kg이 평균 12500원인데 여기서 0.45kg씩 늘어날때마다 2000~3000원정도 추가로 붙는다고 보면되는거야

음... 똑딱이 정도면 2~2.5kg니깐...

제목
시발 돈 없는 서러움을 어디가서 달랠까? (2)
시발 돈 없는 서러움을 어디가서 달랠까? (2)
··
하사신 존나 간지 질문이 하나있어 (3)
하사신 존나 간지 질문이 하나있어 (3)
··
파노라마는 내 울트라 병틱에도 있썽
파노라마는 내 울트라 병틱에도 있썽
··
파노라마 기능 로이에도있어 (1)
파노라마 기능 로이에도있어 (1)
··
나나 ㅇㅇ나나 ㅇㅇ (1)
나나 ㅇㅇ나나 ㅇㅇ (1)
··
그븅 이것도 좋은거 같아그븅 이것도 좋은거 같아 (5)
그븅 이것도 좋은거 같아그븅 이것도 좋은거 같아 (5)
··
근데 모토로라 파노라마 촬영기능 존나 킹이네근데 모토로라 파노라마 촬영기능 존나 킹이네 (10)
근데 모토로라 파노라마 촬영기능 존나 킹이네근데 모토로라 파노라마 촬영기능 존나 킹이네 (10)
··
헐 오늘 존나 진짜하루종일일만하는일머신이였네 (1)
헐 오늘 존나 진짜하루종일일만하는일머신이였네 (1)
··
ㅈㅣㅂ감 (1)
ㅈㅣㅂ감 (1)
··
미국에도 빠순이들이 있는걸 처음 목격함미국에도 빠순이들이 있는걸 처음 목격함 (2)
미국에도 빠순이들이 있는걸 처음 목격함미국에도 빠순이들이 있는걸 처음 목격함 (2)
··
퇴근시간이 다가오면서 포풍정덕 (1)
퇴근시간이 다가오면서 포풍정덕 (1)
··
너네는 데이터쉐어링 유심 구해놓는넘들 없냐? (4)
너네는 데이터쉐어링 유심 구해놓는넘들 없냐? (4)
··
그븅그븅 (6)
그븅그븅 (6)
··
오늘 아샨게임 남자 단체 추발 토렌트 좌표좀 줘라
오늘 아샨게임 남자 단체 추발 토렌트 좌표좀 줘라
··
형왔다 물어볼거 물어봐야지?형왔다 물어볼거 물어봐야지? (5)
형왔다 물어볼거 물어봐야지?형왔다 물어볼거 물어봐야지? (5)
··
여우는 봄미당 (2)
여우는 봄미당 (2)
··
여우는 봄미당 (4)
여우는 봄미당 (4)
··
블랙 마켓 서버는 왜내려놓은기냐 쩝.. (3)
블랙 마켓 서버는 왜내려놓은기냐 쩝.. (3)
··
뽐덕들 왜 저래 (6)
뽐덕들 왜 저래 (6)
··
블랙마켓2.5.1 있는 사람있냐?? (5)
블랙마켓2.5.1 있는 사람있냐??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