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437/313/002/Cyrano.Agency.2010.DVDRip.HD.H264-LOTTE.avi_002098431.jpg" alt="Cyrano.Agency.2010.DVDRip.HD.H264-LOTTE.avi_002098431.jpg" width="720" height="304" editor_component="image_link" /> 몇일전에 오메글에서 채팅하는데


어떤 17살 미국년이 시발 얘기 한참하다가


갑자기 Two and Half man 할 시간이라고 그거 보러가야된다고


그냥 나가더랔ㅋㅋㅋㅋㅋㅋㅋ


시발 미국판 드라마 빠순이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