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유모차 구경도 못해봤는데..
유모차 테크 좋아보인다 ㅋㅋ
늬들 유모차라는 생소한 아이템이라는 이유로 ㅋㅋ 거리고 있는거 같은데
애들이 타는 유모차라고 해서 절대 싼거 아니다...괜찮다 싶으면 엄청 비싸다고 하드라 ㅋㅋ
아 나도 알았으면 테크탔을텐데...같이 사는 사람 눈치보여서 못하겠다 ㅋㅋ
나는 유모차 구경도 못해봤는데..
유모차 테크 좋아보인다 ㅋㅋ
늬들 유모차라는 생소한 아이템이라는 이유로 ㅋㅋ 거리고 있는거 같은데
애들이 타는 유모차라고 해서 절대 싼거 아니다...괜찮다 싶으면 엄청 비싸다고 하드라 ㅋㅋ
아 나도 알았으면 테크탔을텐데...같이 사는 사람 눈치보여서 못하겠다 ㅋㅋ
댓글 (2)
뭐냐 이 댓글 내가 어려운 이웃인건 맞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