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없어서 못타긴했지만


이건 시발 되는 장사다


진짜 못팔아도 50에는 팔수 있을꺼다


뽐뿌에서 해외구매 한새끼들 다 해봤자 10명이나 될거같냐


이건 진짜 못팔아도 50이라고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