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거 아니냐?


유모차가 그렇게 싼건 아니거든


근데 비싼거 사고는 싶은데 너무 비싸서 못사는 아줌마들 공략하는거지


내가 그걸 안 탄 이유는 확실히 팔리면 존나게 남는 장사야


근데 그걸 팔기까지의 마음고생이 좀 심할거 같아서 안했엉


혹시라도 맥클라렌 그 제품이 한쿡이나 뭐 기타 옥션이나 그런곳에 제품이라도 나와 있고


정찰제가 적혀있으면 그건 존나게 잘 팔리겠지


근데 그거 아닌 이상에는 그런거 잘 모르고 그런거 알 정도면 .... 후 됐다


일단 지른 애들은 잘 팔려서 이득 보길 바래야지 ! 


이게 뭐 하는 짓꺼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