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식빵굽기능 이런거야

2010-11-17 02:04:56 조회 292
b0008550_4c141ddd5bf42.jpg20070924119060530701078900.jpg

요론 자세일때 뒤에서 보면 식빵 잘라놓기 전에 모냥같아서

냥덕들은 식빵굽는자세 라고 한다고

첨부 이미지

b0008550_4c141ddd5bf42.jpg
20070924119060530701078900.jpg

댓글 (3)

2010-11-17
아 ㅋㅋ 이거구낭 ㅇㅇ


Q
2010-11-17
그럼 저걸 짤르는거야?

2010-11-17

아...아니 자르진않숨미당;

제목
야간근무 이틀째
야간근무 이틀째
··
귀덕 형아들 있어? (3)
귀덕 형아들 있어? (3)
··
아...! 먹으면 안되는데...ㅠㅠ (2)
아...! 먹으면 안되는데...ㅠㅠ (2)
··
님드라 클나씀 꼳츄가 안섬!! (3)
님드라 클나씀 꼳츄가 안섬!! (3)
··
오늘 출근 안 하나여?
오늘 출근 안 하나여?
··
지금 쏘우5가 하는데 잠이 옴? (2)
지금 쏘우5가 하는데 잠이 옴? (2)
··
어흌ㅋ어흌ㅋ (5)
어흌ㅋ어흌ㅋ (5)
··
오느른 기분이 얄랑꼴리하네오느른 기분이 얄랑꼴리하네 (2)
오느른 기분이 얄랑꼴리하네오느른 기분이 얄랑꼴리하네 (2)
··
안산시티도 무서운곳 아니다 (3)
안산시티도 무서운곳 아니다 (3)
··
고담언제오능데?고담언제오능데? (1)
고담언제오능데?고담언제오능데? (1)
··
왠 고담얘기들이셔 (4)
왠 고담얘기들이셔 (4)
··
근데 생각보다 고담시티능 무서운 곳이 아늬야.근데 생각보다 고담시티능 무서운 곳이 아늬야. (6)
근데 생각보다 고담시티능 무서운 곳이 아늬야.근데 생각보다 고담시티능 무서운 곳이 아늬야. (6)
··
고담에 오며능.. 꼭 해야할 일이 있엉 (10)
고담에 오며능.. 꼭 해야할 일이 있엉 (10)
··
대구는 안가봤음 한번 가볼만 한데임 ㅇㅇ (2)
대구는 안가봤음 한번 가볼만 한데임 ㅇㅇ (2)
··
자러감 (4)
자러감 (4)
··
여기서 애인있는 사람은 연불이랑 숑코임? (3)
여기서 애인있는 사람은 연불이랑 숑코임? (3)
··
님들 안 자나여 (2)
님들 안 자나여 (2)
··
식빵굽기능 이런거야식빵굽기능 이런거야 (3)
식빵굽기능 이런거야식빵굽기능 이런거야 (3)
··
그리고 보니까 대구에선 나이트를 두번인가 밖에 안가봤네 ㅇㅇ (3)
그리고 보니까 대구에선 나이트를 두번인가 밖에 안가봤네 ㅇㅇ (3)
··
숑코 너이런 사진 봐뜸?숑코 너이런 사진 봐뜸? (3)
숑코 너이런 사진 봐뜸?숑코 너이런 사진 봐뜸?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