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구싶은게...너무많다..............................ㅠㅠ
날죽여...........ㅠㅠ 히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괴로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휴...................퉷.
먹구싶은게...너무많다..............................ㅠㅠ
날죽여...........ㅠㅠ 히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괴로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휴...................퉷.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