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근데 생각보다 고담시티능 무서운 곳이 아늬야.

2010-11-17 02:12:26 조회 189
미란다커.jpg

요기도 다 사람사능데다.

 

 

첨부 이미지

미란다커.jpg

댓글 (6)

2010-11-17
ㅇㅇ 내가 서울살다 대구 4년 살면서 무섭다고 느낀적이 서울보다 엄슴 ㅇㅇ

더 조용하고 술마실떄 적당히 분위기 좋고 그래 ㅇㅇ


Q
2010-11-17
근데 고담시티즌 사는데임

ㅇ_ㅇㅋ
진범2010-11-17
고담에서 무서운 곳은 밤에 시내 뒤쪽이나.. 서북쪽인근.
2010-11-17

진범이 뭘 잘 아넹ㅋ

홀홀2010-11-17
하지만 배트맨이 포ㅋ기ㅋ.
Q
2010-11-17
서북쪽? 칠곡?

ㅇㅇ?
제목
야간근무 이틀째
야간근무 이틀째
··
귀덕 형아들 있어? (3)
귀덕 형아들 있어? (3)
··
아...! 먹으면 안되는데...ㅠㅠ (2)
아...! 먹으면 안되는데...ㅠㅠ (2)
··
님드라 클나씀 꼳츄가 안섬!! (3)
님드라 클나씀 꼳츄가 안섬!! (3)
··
오늘 출근 안 하나여?
오늘 출근 안 하나여?
··
지금 쏘우5가 하는데 잠이 옴? (2)
지금 쏘우5가 하는데 잠이 옴? (2)
··
어흌ㅋ어흌ㅋ (5)
어흌ㅋ어흌ㅋ (5)
··
오느른 기분이 얄랑꼴리하네오느른 기분이 얄랑꼴리하네 (2)
오느른 기분이 얄랑꼴리하네오느른 기분이 얄랑꼴리하네 (2)
··
안산시티도 무서운곳 아니다 (3)
안산시티도 무서운곳 아니다 (3)
··
고담언제오능데?고담언제오능데? (1)
고담언제오능데?고담언제오능데? (1)
··
왠 고담얘기들이셔 (4)
왠 고담얘기들이셔 (4)
··
근데 생각보다 고담시티능 무서운 곳이 아늬야.근데 생각보다 고담시티능 무서운 곳이 아늬야. (6)
근데 생각보다 고담시티능 무서운 곳이 아늬야.근데 생각보다 고담시티능 무서운 곳이 아늬야. (6)
··
고담에 오며능.. 꼭 해야할 일이 있엉 (10)
고담에 오며능.. 꼭 해야할 일이 있엉 (10)
··
대구는 안가봤음 한번 가볼만 한데임 ㅇㅇ (2)
대구는 안가봤음 한번 가볼만 한데임 ㅇㅇ (2)
··
자러감 (4)
자러감 (4)
··
여기서 애인있는 사람은 연불이랑 숑코임? (3)
여기서 애인있는 사람은 연불이랑 숑코임? (3)
··
님들 안 자나여 (2)
님들 안 자나여 (2)
··
식빵굽기능 이런거야식빵굽기능 이런거야 (3)
식빵굽기능 이런거야식빵굽기능 이런거야 (3)
··
그리고 보니까 대구에선 나이트를 두번인가 밖에 안가봤네 ㅇㅇ (3)
그리고 보니까 대구에선 나이트를 두번인가 밖에 안가봤네 ㅇㅇ (3)
··
숑코 너이런 사진 봐뜸?숑코 너이런 사진 봐뜸? (3)
숑코 너이런 사진 봐뜸?숑코 너이런 사진 봐뜸?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