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 다시돌려줘서 고마움 헤헤


첨에 지가 목걸이에 걸고 다닐떄


나는 좀 흐믓해쓴데


인제는 그게 아니거덩 헤헤


그냥 지금이 딱좋아


토요일만나서 일요일 헤어지는 사이 딱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