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막 야한얘기 하고 이러면 역겨움?


하지말고 그냥 덕후인척만 할까?


그냥 너님들이 나 안만줄거 아니깐


만약 만나줄 늬앙스였으면 애초에


이런개드립은 갑순이 달나라갈때 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