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에서 파는 커피메이커..


이거 시발 나 29000원대에샀는데 거의 3만원


근데 이거 어디가도 그가격에 파는데가 없더라 ㅎ0ㅎ


오늘 코스트코에서도 보니깐 43800원...


한달전쯤에 용산가서 봤을때도 36000원정도...


ㅎ0ㅎ


시발 잘샀음


그래서 오늘 기분좋아서 코스트코에서 커피랑 항균페이퍼필터하나씩 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