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dcimg1.dcinside.com/viewimage.php?id=etc_program&no=29bcc427b78377a16fb3dab004c86b6fcc182254367d30ef26fc9632fc1a32db916b9ae91ef796593bf7e2f209487ddbab4c7027bd3ea59be0dc690dba7fc165470e6563d90d0d03602093fb4f611f0aca3e81&f_no=a76e05aa1807b36686a187fb26ff03" />
나도씨발 선생된다음에 공익가고싶었는데 ㅠㅠ
댓글 (4)
찾아보니까 공익카페에 있음ㅋ
근데나도저러고싶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