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일산구청 민원실에서 공익질했는데
우리 건너편이 세무민원실이었거든
거기 공익새끼는 공익하면서 행정고시 봐서 붙었음
근데 공익새끼들 부려먹는 공무원새끼들은 끽해야 789급 게다가 10급도 있고
하지만 그새끼는 이미 5급 예약된거지..
나도 일산구청 민원실에서 공익질했는데
우리 건너편이 세무민원실이었거든
거기 공익새끼는 공익하면서 행정고시 봐서 붙었음
근데 공익새끼들 부려먹는 공무원새끼들은 끽해야 789급 게다가 10급도 있고
하지만 그새끼는 이미 5급 예약된거지..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