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엑텐미니 크기 정확하게 어느 정도인지 몰랐는데

2010-11-17 20:22:31 조회 158
mwc2010seminipro14_jeus1981.jpgmwc2010seminimain_jeus1981.jpg

 

일반 카드 사이즈

첨부 이미지

mwc2010seminipro14_jeus1981.jpg
mwc2010seminimain_jeus1981.jpg

댓글 (2)

AnyAng2010-11-17
x6을 대신할 다음 mp3
이해리2010-11-17
신규로 12/7 뜨면 지를듯

물론 12/2 +5
제목
뽐덕들 데이터쉐어링테크 하네 (3)
뽐덕들 데이터쉐어링테크 하네 (3)
··
2일후에 에버 테이크 출시하는건 알고 십덕질하냐?2일후에 에버 테이크 출시하는건 알고 십덕질하냐? (5)
2일후에 에버 테이크 출시하는건 알고 십덕질하냐?2일후에 에버 테이크 출시하는건 알고 십덕질하냐? (5)
··
써니10 있냠 (2)
써니10 있냠 (2)
··
야 아니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은
야 아니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은
··
베가가 지금 얼마냐. (1)
베가가 지금 얼마냐. (1)
··
베가 근데 진짜 상상외다 (1)
베가 근데 진짜 상상외다 (1)
··
으헠ㅠ 문근영미치게따 (3)
으헠ㅠ 문근영미치게따 (3)
··
여덕 있냐?여덕 있냐? (2)
여덕 있냐?여덕 있냐? (2)
··
데이터쉐어링 유심인가 그거 어디에 쓰는거임? (3)
데이터쉐어링 유심인가 그거 어디에 쓰는거임? (3)
··
베가어떠냐? (4)
베가어떠냐? (4)
··
아이패드. (2)
아이패드. (2)
··
엑텐미니 프로 나오면 어느 정도 조건 이겠음? (3)
엑텐미니 프로 나오면 어느 정도 조건 이겠음? (3)
··
님들 처음처럼 이벤트 했음여? (4)
님들 처음처럼 이벤트 했음여? (4)
··
엑텐미니 크기 정확하게 어느 정도인지 몰랐는데엑텐미니 크기 정확하게 어느 정도인지 몰랐는데 (2)
엑텐미니 크기 정확하게 어느 정도인지 몰랐는데엑텐미니 크기 정확하게 어느 정도인지 몰랐는데 (2)
··
디자이어 디자인 이쁜가?
디자이어 디자인 이쁜가?
··
늬들아 뭔일있냐?
늬들아 뭔일있냐?
··
전에 x10 미니 프로 기다린 십덕 있었지? (3)
전에 x10 미니 프로 기다린 십덕 있었지? (3)
··
하이네켄? (1)
하이네켄? (1)
··
돈벌신 여자랑 둘이 영화보네 (5)
돈벌신 여자랑 둘이 영화보네 (5)
··
여우상 컴 있자나 (5)
여우상 컴 있자나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