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나 괜찮음


일단 디자인 이쁘고


존나 가벼워 


그립감 존나 좋고


게다가 플래시 되는게 시발 사기고.. 근데 뭐 2.2 되면 이건 다 카바되겠지


단점은 일단


스카이라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