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정말 몰라서 묻는거임?친절한 내가 설명해줄게....해리횽아 skt쓰고 있다고 쳐...올인원35요금제를 있다고 칠게~그럼 데이터무료통화 100메가 주잖아...해리횽아가 '데이터 셰어링'이라는 부가서비스를 가입하는거야 3천원짜리 부가서비스임(물론 부가세 뻬고)데이터 셰어링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데이터셰어링 유심을 사야됭그 유심을 갤럭시탭에 끼워서 쓸 수 있는거야..횽아꺼 월래 올인원35에 있는 데이터무료통화 100메가한도내에서 갤럭시탭에서도 쓸 수 있다는 거징근데 올인원55이상 쓴다고치자~ 이건 데이터 무제한이잖앙...그럼 갤럭시탭에서도 테이터통신 무제한으로 쓸 수 있는거양이런과정에서 필요한게 데이터셰어링 유심이양
댓글 (3)
폰텍에 테더링 글보면 추후에 테더링 요금제가 나온다는 상담원 답변이 있었는데
그거랑 연관된 것 같다.
물론 나만의 상상
정말 몰라서 묻는거임?
친절한 내가 설명해줄게....
해리횽아 skt쓰고 있다고 쳐...올인원35요금제를 있다고 칠게~
그럼 데이터무료통화 100메가 주잖아...
해리횽아가 '데이터 셰어링'이라는 부가서비스를 가입하는거야 3천원짜리 부가서비스임(물론 부가세 뻬고)
데이터 셰어링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데이터셰어링 유심을 사야됭
그 유심을 갤럭시탭에 끼워서 쓸 수 있는거야..횽아꺼 월래 올인원35에 있는 데이터무료통화 100메가한도내에서 갤럭시탭에서도 쓸 수 있다는 거징
근데 올인원55이상 쓴다고치자~ 이건 데이터 무제한이잖앙...그럼 갤럭시탭에서도 테이터통신 무제한으로 쓸 수 있는거양
이런과정에서 필요한게 데이터셰어링 유심이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