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익뮤에서 모토로이로 연락처를 옮겼는데

마침 카카오톡에 등록되어버린거에요.

그래서 급하게 지웠는데

오늘 그러는거에요.

니가 쓰는 노키아폰도 카카오톡이 되는구나.

그냥 웃어넘기긴 했는데 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