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뭔가 딜레이있어..맘에안들어 ㅠㅠㅠ..칫..ㅠㅠ
보니 25만번대랑 28만번대랑 씰모양도 다른걸로 봐서 뭔가 바뀌긴 한득...
아.....
...
뭔가 파격적으로 바꾸고싶은맘도 스믈스믈 올라오는데..-3-..
콱 그림써서 바꿔버릴까..귀찮다..
아.
뭔가 딜레이있어..맘에안들어 ㅠㅠㅠ..칫..ㅠㅠ
보니 25만번대랑 28만번대랑 씰모양도 다른걸로 봐서 뭔가 바뀌긴 한득...
아.....
...
뭔가 파격적으로 바꾸고싶은맘도 스믈스믈 올라오는데..-3-..
콱 그림써서 바꿔버릴까..귀찮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