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뭔가 딜레이있어..맘에안들어 ㅠㅠㅠ..칫..ㅠㅠ


보니 25만번대랑 28만번대랑 씰모양도 다른걸로 봐서 뭔가 바뀌긴 한득...


아.....


...


뭔가 파격적으로 바꾸고싶은맘도 스믈스믈 올라오는데..-3-..


콱 그림써서 바꿔버릴까..귀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