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친구 모또라이랑

내꺼랑..

액정도 다르고 미묘하게 다 다르다..



난 25만번대 생산품이고


친구껀 28만번대 생산품이야..


근데 미묘하게 친구께 더 쾌적해서 공장초기화 했는데

검은색도 더 선명하고..여튼부러워..



센터 교품받고싶어 미치겠는데..


누가 내 모또라이 센터교품받을방법좀 구해주라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