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일본은 정말..우리나라보다 외모지상주의가 적구나...

t
2010-11-18 03:41:22 조회 1172
Untitled-1.jpgUntitled-2.jpg

(HDTV) MUSIC FAIR 21 - 安室奈美惠×JUJU×PE'Z×土屋アンナ×中川翔子×BIGBANG [2010.07.31](1024×576_ xvid mp3).avi


를 보고있는데..




걍 느꼈다..


아무로나미에 옆자리 지금 잘나가는 이쁘장한 아이돌의 대표주자같은데.....



ㅇㅇ...그렇다구..ㅇㅇ

첨부 이미지

Untitled-1.jpg
Untitled-2.jpg

댓글 (2)

2010-11-18
ㅇㅇ
tE^XD2010-11-18
아무로나미에가 괜히 여신이 아니다...진짜루... ㅇㅇ...레알....... 괜히 붙은 수식어가 아냐 ㅇㅇ
제목
테, 병원은 다녀옴? (1)
테, 병원은 다녀옴? (1)
··
엉버법.ㅓㅂㅂㅂㅂㅂ버
엉버법.ㅓㅂㅂㅂㅂㅂ버
··
시발 내폰 벽돌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시발 내폰 벽돌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
내 모또라이 병신됐다 ㅇㅇ (2)
내 모또라이 병신됐다 ㅇㅇ (2)
··
당직이라길래 안쓰러워서 (1)
당직이라길래 안쓰러워서 (1)
··
아 일단 오늘 정ㅋ벅ㅋ은 포기하고 (1)
아 일단 오늘 정ㅋ벅ㅋ은 포기하고 (1)
··
눈팅 있냐? (2)
눈팅 있냐? (2)
··
테ex가 테테테냐?? (2)
테ex가 테테테냐?? (2)
··
헐.. 당직 조낸 안습이네ㅠㅠ (1)
헐.. 당직 조낸 안습이네ㅠㅠ (1)
··
저녁에 삼겹살 굽던거 생각나네 (1)
저녁에 삼겹살 굽던거 생각나네 (1)
··
테님 님한테 진짜 중요한건 (1)
테님 님한테 진짜 중요한건 (1)
··
죽 맛있는데.. (1)
죽 맛있는데.. (1)
··
테님 아직 설사병임? (1)
테님 아직 설사병임? (1)
··
ㅋ 뽐덕은 11st 쿠폰땜시 아주 난리네 (1)
ㅋ 뽐덕은 11st 쿠폰땜시 아주 난리네 (1)
··
잠껒들 안하냐? (1)
잠껒들 안하냐? (1)
··
stk키트는 정말 좆같구나 ㅇㅇ (2)
stk키트는 정말 좆같구나 ㅇㅇ (2)
··
네이트에 육군 중위 자살 봤지? (1)
네이트에 육군 중위 자살 봤지? (1)
··
일본은 정말..우리나라보다 외모지상주의가 적구나...일본은 정말..우리나라보다 외모지상주의가 적구나... (2)
일본은 정말..우리나라보다 외모지상주의가 적구나...일본은 정말..우리나라보다 외모지상주의가 적구나... (2)
··
정ㅋ벅ㅋ가능? (1)
정ㅋ벅ㅋ가능? (1)
··
늬들아 안녕 (2)
늬들아 안녕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