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나보고 어떻게 살라고 이런 시련을 내려주옵니까..ㅠㅠㅠㅠㅠ



뭐 깐것도 없어...ㅠㅠ



어휴....더럽다 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