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하고 집에서 프라이팬에 삼겹살을 굽는데

 

가스레인지 양쪽 화력이 겁나 차이나서

 

왼쪽은 잘 켜지지도 않는데 오른쪽은 완전 캠프파이어임ㅇㅇ

 

그래서 평상시처럼 오른쪽에서 굽는데

 

냉동이라 그런지 기름이 콸콸콸이었음ㅇㅇ

 

빠삭하겠구나하고 조낸 굽고있는데

 

진짜 한순간 프라이팬위로 불이 옮겨붙음ㅋㅋㅋㅋㅋ

 

그래서 직화구이로 먹었슴니당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