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하고 집에서 프라이팬에 삼겹살을 굽는데
가스레인지 양쪽 화력이 겁나 차이나서
왼쪽은 잘 켜지지도 않는데 오른쪽은 완전 캠프파이어임ㅇㅇ
그래서 평상시처럼 오른쪽에서 굽는데
냉동이라 그런지 기름이 콸콸콸이었음ㅇㅇ
빠삭하겠구나하고 조낸 굽고있는데
진짜 한순간 프라이팬위로 불이 옮겨붙음ㅋㅋㅋㅋㅋ
그래서 직화구이로 먹었슴니당ㅇㅇ
퇴근하고 집에서 프라이팬에 삼겹살을 굽는데
가스레인지 양쪽 화력이 겁나 차이나서
왼쪽은 잘 켜지지도 않는데 오른쪽은 완전 캠프파이어임ㅇㅇ
그래서 평상시처럼 오른쪽에서 굽는데
냉동이라 그런지 기름이 콸콸콸이었음ㅇㅇ
빠삭하겠구나하고 조낸 굽고있는데
진짜 한순간 프라이팬위로 불이 옮겨붙음ㅋㅋㅋㅋㅋ
그래서 직화구이로 먹었슴니당ㅇㅇ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