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단기알바 모집. 시급 1만+@ ★스물셋 간지남과 데이트를!!★

2010-11-18 07:31:42 조회 788
iphone_no.1.jpg

 

 

단기알바 모집. 시급 1만+@

 

 

★아이폰4 iOS4.1 탈옥 해줄 알바 구함★

 

 

할  일 : 노트북 지참 서면에서 만난 뒤 내 아이폰 탈옥 해주면 됨.

 

급  여 : 커피 큰걸로 한잔 (시가 4천~5천). 공복이면 빵조각 추가 가능 (시가 5천) + 영화 한편

 

우선사항 : 여자 - 서면 부근 거주자 환영

 

시  간 : 협의

 

자세한 내용:

-부산 서면 탐탐이나 스타벅스 (기타 와이파이 제공 커피숍)에서 만나서 탈옥 시켜주면 됨
-노트북 무선인터넷 되는거 지참해야함
-탈옥후 귀가 시켜드림 남자일시 반경 5km 귀가 가능
-여자 부산 전역 (시간에 따라 김해까지 가능) 귀가 시켜드림 대신 못생긴여자는 반경 5km 남자와 동일

 

 

하도 사기성 전화가 많아서 전화번호 확인후 조인 합니다.

첨부 이미지

iphone_no.1.jpg

댓글 (2)

2010-11-18
이건 뭐 씹덕한다는 애가 해킹도 할줄 모르고...
2010-11-18

꾸준글ㅇㅇ

제목
아침부터 기분이 이상했음요 (5)
아침부터 기분이 이상했음요 (5)
··
11번가 50%쿠폰 (2)
11번가 50%쿠폰 (2)
··
나 게으르지 않음 (3)
나 게으르지 않음 (3)
··
(5)
(5)
··
나 나 정말 화나 (6)
나 나 정말 화나 (6)
··
아 나 정말 억울해 짜증나 ㅠㅈㅠ (4)
아 나 정말 억울해 짜증나 ㅠㅈㅠ (4)
··
=======================입덕======================= (3)
=======================입덕======================= (3)
··
늬들한테 자랑할라고 영화표 사진도 찍어놨는데 (3)
늬들한테 자랑할라고 영화표 사진도 찍어놨는데 (3)
··
입덕.. (4)
입덕.. (4)
··
아 ㅅㅂ 존나 컴맹 돋냉 ;;;;;; (2)
아 ㅅㅂ 존나 컴맹 돋냉 ;;;;;; (2)
··
입덕 (1)
입덕 (1)
··
구마적 돋내...ㅋㅋ
구마적 돋내...ㅋㅋ
··
으읰 ㅋㅋㅋㅋ 늬들아 나 노트북 주웠다. (7)
으읰 ㅋㅋㅋㅋ 늬들아 나 노트북 주웠다. (7)
··
ㅅㅂ 오늘은 일산가라해서
ㅅㅂ 오늘은 일산가라해서
··
단기알바 모집. 시급 1만+@ ★스물셋 간지남과 데이트를!!★단기알바 모집. 시급 1만+@ ★스물셋 간지남과 데이트를!!★ (2)
단기알바 모집. 시급 1만+@ ★스물셋 간지남과 데이트를!!★단기알바 모집. 시급 1만+@ ★스물셋 간지남과 데이트를!!★ (2)
··
잘했다 구마적잘했다 구마적 (2)
잘했다 구마적잘했다 구마적 (2)
··
☆☆☆☆☆☆☆☆☆☆☆☆☆☆☆☆☆☆☆☆☆☆☆☆☆☆☆☆☆☆☆☆☆☆☆☆
☆☆☆☆☆☆☆☆☆☆☆☆☆☆☆☆☆☆☆☆☆☆☆☆☆☆☆☆☆☆☆☆☆☆☆☆
··
☆☆☆☆☆☆☆☆☆☆☆☆☆☆☆☆☆☆☆☆☆☆☆☆☆☆☆☆☆☆☆☆☆☆☆☆
☆☆☆☆☆☆☆☆☆☆☆☆☆☆☆☆☆☆☆☆☆☆☆☆☆☆☆☆☆☆☆☆☆☆☆☆
··
☆☆★★★★★★★★★★★☆☆☆★☆☆★☆☆☆☆☆☆☆☆☆☆☆☆☆★☆☆
☆☆★★★★★★★★★★★☆☆☆★☆☆★☆☆☆☆☆☆☆☆☆☆☆☆☆★☆☆
··
☆☆☆☆☆☆☆★☆☆☆☆☆☆☆☆★☆☆★☆☆☆☆☆☆☆☆☆☆☆☆☆★☆☆
☆☆☆☆☆☆☆★☆☆☆☆☆☆☆☆★☆☆★☆☆☆☆☆☆☆☆☆☆☆☆☆★☆☆
··